top of page

분리배출 다이어리

OVERVIEW

분리배출 다이어리 시리즈는 (주)우아한형제들의 브랜드 "배달의 민족"에서 제공한 친환경 분리배출 캠페인 시리즈입니다.

오프스튜디오는 분리배출 다이어리의 전편 제작 총괄 및 2차 창작물(엘리베이터 광고, 유튜브 재편집) 제작을 담당하였습니다. 

분리배출 다이어리는 2021년 5월부터 10월까지, 총 5개월 간 11개의 에피소드로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총 3가지의 엘리베이터 광고 포맷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The "분리배출 다이어리" series is an eco-friendly seperation-campaign series provided by the 우아한형제들's brand "배달의 민족."

We were in charge of producing the entire installment of this project and

producing the second-creation (elevator advertising, YouTube re-editing).

From May to October 2021, eleven episodes were aired on YouTube for a total of 5 months.
It is also produced in three types of elevator advertising formats.

EPISODES

EPISODE 1

​"기름기 묻은 종이박스, 어떻게 버릴까?"

EPISODE 2

​"빨갛게 물든 엽떡 통, 어떻게 버릴까?"

EPISODE 3

​"비닐이 붙어있는 김밥 상자, 어떻게 버릴까?"

EPISODE 4

​"양념 치킨을 싸는 호일, 어떻게 버릴까?"

EPISODE 5

​"피자에 꽂는 '그거', 어떻게 버릴까?"

EPISODE 6

​"비닐이 딱 붙어있는 떡볶이 통, 어떻게 버릴까?"

EPISODE 7

​"족발 뼈, 어떻게 버릴까?"

EPISODE 8

​"짬뽕 홍합 껍데기, 어떻게 버릴까?"

EPISODE 9

​"과일 그물망, 어떻게 버릴까?"

EPISODE 10

​"라면 스프 봉지, 어떻게 버릴까?"

EPISODE 11

​"회 밑에 깔린 천사채, 어떻게 버릴까?"

DETAILS

ELEVATOR ADVERTISINGS

EPISODE THUMBNAILS

CREDIT

CLIENT.   (주)우아한형제들

PRODUCTION.   오프스튜디오

LAUNCH DATE.   May, 2021

Director. 김진근

Assistant Producer. P, 강민경, 육진수
Art Producer. 육지혜, 이윤민, 이현지

Production Manager. 육지혜

Write. 김진근

 

Talent. 서영수​

Narr. 서영수

DP. 최 원

First Camera Op. 조규석, 이성호

Second Camera Op. 이경섭

Gaffer. 최 원

Light. Normal Frame Studio


D.I. Normal Frame Studio

Intro BGM Comp. 김태윤

Mix & Mastering. 오프스튜디오

Edit. 장범규

2D Graphic. 조아영

Contents Advisor. 홍수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