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WORKS
PLAY
PROCESS
CONTACT
More
삼성전자의 '갤럭시 워치 5' 브랜디드 컨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제품의 기능성과 밀리터리 키워드의 접점에 집중하여, 총 2편의 시리즈 예능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KT&G 상상유니브의 대학생 창작 뮤지션 경연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포스트 프로덕션 총괄을 담당하였으며, 총 8편의 시리즈 예능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150만 회원을 보유한 여행 플랫폼 '제주패스'의 22년 엘리베이터 광고 프로젝트입니다. 제주만의 분위기와 경관을 시각적으로 활용하여, 명쾌하고 직관적으로 제주패스의 서비스 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헤어케어 전문브랜드인 "스티즈랩"의 브랜드 영상 프로젝트를 담당하여 제작했습니다. 특수부대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AGENT H'와 함께, 스티즈랩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하기 위한 비주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헬스웨이트 전문브랜드인 "데벤스"의 브랜딩을 총괄하여 진행했습니다. 남성적이고 무거운 느낌을 속도감있게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프로젝트에서는 영상제작 및 제품샷 촬영, 제품 상세 제작 및 제품 생산을 총괄하여 진행했습니다.
분리배출 다이어리 시리즈는 (주)우아한형제들의 브랜드 "배달의 민족"에서 제공한 친환경 분리배출 캠페인 시리즈입니다. 오프스튜디오는 분리배출 다이어리의 전편 제작 총괄 및 2차 창작물(엘리베이터 광고, 유튜브 재편집) 제작을 담당하였습니다.
"VIEW FROM JEJU' 프로젝트는 겨울의 제주가 가진 정취와 그만의 독특한 시각적 요소들을 영상으로 담아낸 프로젝트입니다. 흔히 떠오르는 제주의 모습보다는, 정적이고 담백한 시선으로 제주 그대로의 모습을 묘사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의 2022 팝업스토어 진행과 프로모션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지중해식 그리스 식단'을 모티브로 한 여유로움과 건강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헬스웨이트 전문브랜드인 "데벤스"의 2021 F/W 브랜딩을 총괄하여 진행했습니다. 프로젝트에서는 영상제작 및 제품샷 촬영, 제품 상세 제작 및 제품 생산을 총괄하여 진행했습니다.